주식 글이 블로그스팟에서 애드센스 승인이 안나는 이유

 주식 관련 글이 블로그스팟에서 승인이 안 되는 경우가 종종 있어요. 그 주된 이유 중 하나는 내용에 민감한 키워드가 포함되어 있을 수 있기 때문이에요.

주식이나 투자 관련 내용들은 때때로 스팸이나 오해를 불러일으킬 수 있는 정보로 간주될 수 있거든요. 예를 들어, '무조건 수익 보장', '확실한 투자 기회' 같은 문구들은 승인 거부의 원인이 될 수 있어요.

또 다른 이유로는 저작권 문제가 있을 수 있어요.

만약 글에 인용한 내용이 저작권에 문제가 될 수 있는 부분이 있다면, 그것도 승인 거부로 이어질 수 있죠.

게시글의 품질도 한몫하는데, 너무 짧거나 내용이 부실하거나, 문법 오류가 많으면 그것도 좋지 않은 영향을 줄 수 있습니다.

이런 문제들을 피하려면, 글을 좀 더 신중하게 작성하면서 저작권에 안 걸리는 자료를 사용하고, 투자 관련 주장도 신중하게 표현하는 게 좋겠죠.

그래도 계속 문제가 생긴다면, 블로그스팟 측에 직접 문의해 보는 것도 하나의 방법이 될 수 있습니다.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