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식 블로그를 운영하면서 힘드네요

블로그스팟을 통해서 주식 블로그를 운영한지 한 참 되었는데, 애드센스 승인도 안나오고 도메인 주소를 하위 도메인으로 입혀야되나 싶기도 하네요.

다른 사람들이 남긴 글들도 많이 봤는데, 유독 블로그스팟만 그러더라고요.

아무래도 전 세계적으로 쓰는 블로그이고 이용자가 많다보니 그만큼 잘못된 용도로 사용하는 사람들이 있어서 그러는게 아닐까 싶기도 합니다.

그렇지만 글을 꽤나 많이 발행한 상태여서 일단은 계속 가끔씩이라도 글을 발행하면서 애드센스 승인을 노려고 보려고 합니다.

만약에 주식 블로그를 다시 운영한다고 하면 블로그스팟으로는 절대 안할 거 같네요.

제가 도메인을 안바꾸는 이유는 여러가지가 있습니다.

그중에서 대표적인게 블로그스팟의 도메인 지수죠.

이게 무시를 못하거든요.

언제쯤 제가 구글이 애드센스 승인을 줄지는 모르겠지만 얼른 승인이 됐으면 좋겠네요.

답답하기도 하고 쩝..
다음 이전